MG새마을금고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이라는 대출브랜드는 서민들을 지원하기 위한 상품입니다. 대부업 같은 고금리 대출상품을 이용중인 사람들을 위해 제공됩니다. 고금리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정부지원으로 저금리로 대출을 갈아탈 수 있습니다.
 

 

MG새마을금고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누가받을수있을까요?

 

 
신용등급이 6~10등급의 경우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연봉이 삼천오백만원 이하인 자영업자와 근로자가 대상입니다. 그러나 MG새마을금고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대상에 해당한다고 해도 대출심사에 따라 대출 가능여부가 달라집니다.
보통 결정되는 한도는 1500만원 인데 개인마다 신용등급이 모두 다 다르기 때문에 한도도 다릅니다. 3년 또는 5년 매월 원금 균등분할상환을 해야합니다.
 

 
햇살론 한도는 각 상품별로 다릅니다.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사업자금의 경우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햇살론의 경우 전체 상품별 한도가 다르고, 사업자금의 최대 한도는 2천만원임 다른상품의 한도로는 긴급생계자금 5백만원, 대학생 청년 햇살론의 경우는 1천2백만원이 한도입니다.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은 농협과 새마을금고 등에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근로자는 필요한 서류는 소득과 재직 증명서류들 그리고 주민등록등본입니다.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사업자들의 준비서류는 사업자등록증입니다. 그러나 무등록 사업자의 경우 임대차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참고적으로 소득증빙 어려운 상황에서는 농지원부 또는 근로계약서 같은 서류를 요청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대환자금 대출 이용 시 신용정보열람신청서 같은 서류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이자의 경우는 6퍼센트에서 8퍼센트 정도입니다. 연 1프로 정도 보증료 외에 추가로 내는 수수료는 대부분 없음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을 경우에은 MG새마을금고 공식 홈피에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