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저축은행 햇살론 사업운영자금상환방법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햇살론을 설명드리자면 저신용자, 저소득층 서민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대부업과 같은 곳에서 고금리 대출을 이용 하는 사람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대부업의 20% 이상 고금리 대출 이용 중인 서민들의 경우약 7% 정도 되는 저 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H저축은행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이용가능한 조건

 

 
우선 신용등급이 6등급에서 10등급 구간인 사람의 경우 연소득이 4천5백만원 이하 자영업자와 농업인, 어업인의 경우 3,500만원이하의 연소득이 대상입니다. 그러나 NH저축은행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대상에 해당한다고 해도 대출심사 결과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집니다.
보통 결정되는 한도는 1500만원 인데 개인마다 신용등급이 모두 다 다르기 때문에 한도도 다릅니다.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이용기간은 3년 또는 5년간이고 상환은 매월 균등분할해서 상환하게 됩니다.
 

 
햇살론 한도는 각 상품별로 다릅니다. 사업운영자금의 경우 최대 2천만원까지 한도를 보입니다. 햇살론의 경우 전체 상품별 한도가 다르고, 사업자금의 최대 한도는 2천만원입니다. 긴급생계자금은 5백만원, 대학생 햇살론의 경우 1천2백만원이 최대 한도입니다.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은 농협 등에서 취급하고 있음

  

 

근로자의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필요서류는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 득실확인서 그리고 주민등록등본입니다.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사업자들의 준비서류는 사업자등록증입니다. 그러나 무등록 사업자의 경우 임대차계약서가 있으면 됩니다. 혹시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라면 농지원부나 근로계약서 등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도 있음

햇살론 사업운영자금을 대환자금으로 이용할 경우에는 채무내역서와 신용정보열람신청서가 필요 보통 햇살론 사업운영자금 이자는 6퍼센트에서 8퍼센트 정도입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을수 있어요 대부분 대출과 관련한 수수료는 보증료 (연1%) 외에 없습니다. 궁금하신점은 NH저축은행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